러시아연방의회 하원은 가상화폐 마이닝에 대한 벌금 부과를 검토 > 코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코인뉴스

러시아연방의회 하원은 가상화폐 마이닝에 대한 벌금 부과를 검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제이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6회 작성일 19-06-12 16:40

본문

img.png



러시아 연방의회 하원이 가상통화의 마이닝에 대해 벌금을 부과하는 법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러시아 현지 언론 TASS가 보도했다. 그러나 러시아 국영 금융시장위원회의 Anatoly Aksakov 의장은 “소유 자체는 가능하다”라고 말해 가상화폐 전체를 금지하는 것은 아니지만 강력한 규제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규제안의 도입 시기에 대해서는 6월 말로 예정하고 있으며 가상통화의 발행이나 유통, 교환 툴의 생성 등도, 마이닝과 함께 금지 할 전망이라고 알려졌다. 

한편 Aksakov에 의하면 가상통화의 소유에 대해서는 “외국의 거래소 등에서 외국법에 근거해 취득했을 경우는 문제는 없다고 밝히고 있으며 가상통화 시장의 긍정적인 부분이나 비트코인 거래 환경이 향상되면 다시 주목을 끌 가능성이 있다”라고 언급하는 등 이번 규제와는 동떨어진 견해를 밝히고 있다. 

현재 러시아에 있어서의 가상통화 관련법의 정비는 불명확한 상황이 계속 되고 있다. 2018년 5월에 러시아 연방의회는 가상화폐나 토큰을 재산으로 정의한 법안 ‘Digital Financial Assets’을 승인했지만 내용에 미비가 있다며 보강을 이유로 되돌려 보낸 바 가있다. 

  

< 김신원 기자 (news@dailycoinews.com) >

- 데일리코인뉴스는 현장의 목소리를 우선합니다 (news@dailycoinews.com) - 

- 기사에 사용된 모든 자료에 대한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저작권자ⓒ Daily Coi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2018년 12월 15일, 데일리코인뉴스 관계자로부터 공식적으로 허가를 받아 전재하였습니다. (SNS 특파원) 

원본 링크 : https://www.dailycoinews.com/dailycoinews/article/read.do?articleNo=4112&lang=kr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로그인 후 댓글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로그인


일코인(1COIN)은 암호화폐 커뮤니티이며 사이트 내의 컨텐츠들을 근거로 행한 금융거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문의 : 1coin.co.kr@gmail.com
Copyright © 일코인(1COIN) All Rights Reserved.